스포츠&토토 먹튀신고 [노르웨이] 40만원 먹튀에 탈퇴처리까지 ㅋ 영세민 개악질사이트
본문
◈ 피해내용
배팅후 맞을거같으니까
갑자기 이런 쪽지가 옴
되지도 않은 핑계대는중 ㅋㅋ
이제는 고객센터 무시 ㅋㅋ
영세민 개악질 먹튀 사이트 ㅋㅋ
이제 여기 글올렸다고 돈 안준다고 답변 달겠지? 십새기들
결국 탈퇴처리됨 ㅋㅋ
◈ 증거사진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.png)

